Fox News, OAN, Newsmax 명예훼손

Fox News, OAN, Newsmax 명예훼손 소송 설명
우익 TV 네트워크인 Fox News, One America News Network(OAN) 및 Newsmax는 2020년 11월 미국 대통령 선거를 취재한 것과 관련하여 수십억 달러의 소송으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Fox News

투표 기계 회사인 Dominion Voting Systems는 3개의 미디어 조직이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대통령 선거를 조작하고 현 대통령인 Joe Biden에게 유리하게 결과를 왜곡했다는 음모론을 퍼뜨렸다고 비난하면서 3개의 미디어 조직을 상대로 명예 훼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Fox News

한편 Dominion이 Fox News의 모회사인 Fox Corporation을 상대로 제기한 16억 달러의 소송은 지난달 진행을 승인받았습니다.

소송은 28개 주에 투표 기계를 제공한 Dominion의 도움으로 선거가 도난되었다는

근거 없는 주장을 포함하여 Fox News가 2020년 대통령 선거에서 선거 사기에 대한 근거 없는 비난을 퍼뜨리고 증폭하도록 허용한 회사를 비난합니다.

그것은 Murdoch 가족이 소유한 회사가 Fox News 네트워크의 진술에 대해 책임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델라웨어 고등법원 판사 Eric Davis는 “이러한 주장은 Rupert와 Lachlan Murdoch이

Dominion이 선거를 조작하지 않았음을 알았거나 Fox News가 Dominion에 대한 주장을 퍼뜨리게 했을 때 최소한 무모하게 진실을 무시했다는 합리적인 추론을 뒷받침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작년 12월 Dominion이 Fox News Network를 고소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판사는 “Dominion은 Rupert와 Lachlan Murdoch에 대해 실제 악의를 충분히 호소했습니다.

시카고 법률 회사 Winston & Strawn의 공동 회장인 베테랑 재판 변호사 Dan Webb는 Dominion의 명예 훼손 소송에서 서울op사이트 Fox News의 법률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보수적인 네트워크와 Fox News의 경쟁사인 OAN과 Newsmax도 Dominion에 의해 소송을 당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Davis는 16억 달러 규모의 Dominion 소송을 기각하라는 Newsmax의 제안을 기각했으며 현재로서는 Dominion이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하고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more news

Davis는 “신고는 Newsmax가 선거 사기에 대한 Dominion의 역할에 대한 진술이 거짓임을

알았거나 거짓이라는 높은 수준의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는 합리적인 추론을 뒷받침합니다. 어쨌든 계속해서 홍보했다.

판사는 “뉴스맥스는 성명을 발표할 당시 법무부, 선거 전문가, 도미니언으로부터 부정선거에 대한 반대 증거를 갖고 있었다”고 말했다.

뉴스맥스는 판사의 판결에 대해 “결과에 대해 ‘합법적, 최종적’이라는 말 외에는 아무런 주장도 하지 않고 선거쟁의 양측에 보도했다”고 주장하는 성명을 냈다.

2021년 8월에 OAN을 상대로 제기된 Dominion의 소송은 네트워크가 “우리 회사,

고객 및 직원에게 심각한 피해를 초래했으며 계속해서 야기하고 있는” “거짓말의 공세”를 퍼뜨리고 있다고 비난합니다.